이탄희 후보 ‘동백~잠실역 간 급행형 버스 신설 및 연내 운영’
상태바
이탄희 후보 ‘동백~잠실역 간 급행형 버스 신설 및 연내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8일, 용인 동백 지역과 서울 잠실을 연결하는 급행형 버스 사업 등을 차질 없이 진행시켜 동백 지역 교통 문제를 개선시키겠다고 밝혔다.

이탄희 후보(더불어민주당, 용인시정) 사진: 이탄희 후보 페이스북 ⓒ 뉴스피크
이탄희 후보(더불어민주당, 용인시정) 사진: 이탄희 후보 페이스북 ⓒ 뉴스피크

이탄희 후보는 “우리 용인시 동백 지역 최대 현안은 교통 문제 해결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국토교통부와 경기도, 서울시 등과 긴밀히 협의해 ‘동백동주민센터-마성IC-잠실광역환승센터’를 연결하는 경기도형 준공영제 버스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시켜 올해 안에 동백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0년 용인시 경기도형 준공영제 사업은 초당역을 기점으로 동백동주민센터, 동백고, 호수마을, 마성IC, 장지역, 가락시장역, 송파역, 석촌역, 잠실광역환승센터를 연결하는 급행형 버스 노선 신설 계획을 담고 있다.

이 후보는 “교통 문제 등 지역 현안들은 문재인정부와 경기도, 서울시, 용인시 등 더불어민주당 ‘원팀’의 강력한 협력이 있을 때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하고 “더불어민주당이 ‘나라다운 나라’, ‘씽씽 달리는 용인’을 만들 수 있도록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탄희 후보가 출마한 용인시(정) 선거구는 기흥구 동백1동, 동백2동, 구성동, 마북동, 보정동, 수지구 죽전1동, 상현2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