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청송로타리클럽, 수원 매탄1동에 기부금 전달
상태바
수원청송로타리클럽, 수원 매탄1동에 기부금 전달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국제로타리3750지구 수원청송로타리클럽(대표 전난희)이“코로나19 퇴치를 위해 써 달라”며 지난 13일 수원 매탄1동에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전난희 대표는 매탄1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일희 매탄1동장에게 성금을 전달하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회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 꼭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탄1동은 후원성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해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피해를 극복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일희 매탄1동장은 “익명의 기부자들이 매탄1동에 연일 성금을 전달해주시고 있다”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렇게 힘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원청송로타리클럽 전난희 대표는 관내 저소득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고, 설 명절에는 떡국떡 300kg을 전달하는 등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국제로타리는 평화증진, 질병퇴치, 교육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비전으로 설정하고, 지역사회 리더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봉사활동을 펼치는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