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경제투자위원회, 봉사활동 전개
상태바
경기도의회 경제투자위원회, 봉사활동 전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2.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소재 장애인생활시설 방문해 봉사활동 ‘솔선수범’
경기도의회 경제투자위원회는 17일 의왕시 청계동 소재 장애인생활시설인 ‘녹향원’에서 봉사활동을 폈다. ⓒ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경제투자위원회(위원장 김기선, 새누리당, 용인3)가 소외된 이웃들과 따듯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 나섰다.
 
도의회 경제투자위원들은 17일(화) 의왕시 청계동 소재의 장애인생활시설인 ‘녹향원’을 방문해 열악한 근무환경속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시설 환경 개선을 위한 ‘봄맞이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 날 김기선 위원장을 비롯한 경제투자위원들은 시설장을 만나 시설 현황에 대한 설명 듣고 위문금을 전달 한 후, ‘텃밭 및 울타리 정리’, ‘장애인 돌보기’, ‘화단 꽃 묘정 심기’ 등 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장애인들과 ‘말 벗 하기’ 등으로 따뜻한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누었다.
 
김 위원장은 “우리 경제 수준이 옛날 보다 좋아진 것은 분명하지만 아직도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소외받는 이웃들이 많다”며 “앞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적 책임에 경제투자위원회가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제투자위원회는 지난해에는 ‘사랑나눔 천주교 무료급식소’에서 급식 봉사활동을 펴고, ‘장애인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하여 대청소 등을 전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