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4월 월례조회서 심폐소생술 교육
상태바
오산시, 4월 월례조회서 심폐소생술 교육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2.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가 공직자 월례조회에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 뉴스피크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5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4월 월례조회를 열었다. 이날 조회에서 시민 및 직원 시상, 부시장 훈시, 직장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김필경 오산시부시장은 수상부서, 시민 및 직원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민선5기 공약이행 최고 등급은 시민과 소통하는 공약이행 실천과 전직원의 노력이 결과에 반영된 것이다”며 “홈페이지 웹소통 강화와 새로운 시책 개발 및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방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시민의 행정 만족과 삶의 질을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

김 부시장은 또한 제182회 오산시 의회 임시회, 기업체 현장방문, 세계물의 날 행사, 도지사기 생활축구대회, 기업인과의 간담회, 제67회 식목행사 등 각자 맡은 업무에 힘쓴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치하하며 격려했다.

이어 4월 중점 추진사항으로 제19대 국회의원선거 공정한 관리 및 추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적극 실시, 각종 건설사업 본격적 사업추진 및 재정 조지집행 추진, 봄철 산불방지 활동전개, 6~7급 직원역량 교육추진, 4월19일 취업박람회 등 새로운 각오와 의욕적인 자세로 맡은바 임무에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강조했다.
 
월례조회후 오산소방서 박윤택 소방관의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라는 주제로 직장교육을 통해 갑작스런 심장마비이거나 사고로 폐와 심장의 활동이 멈추게 되는 때에 필요한 기본적인 생명연장 차원의 꼭 필요한 이론과 실습교육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