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교육청, 블로그로 소통하다!
상태바
서울시교육청, 블로그로 소통하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2.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4월부터 개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곽노현)은 4월부터 서울교육가족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서울시교육청 공식 블로그(http://seouleducation.kr)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 서울시교육청 다음 공식블로그. ⓒ 뉴스피크
*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seouledu2012)
* 다음 블로그(http://blog.daum.net/seouledu2012)

이 블로그는 주제에 따라 웹툰, UCC, 인터뷰, 기획취재 등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를 게재하고, 직접 취재와 블로그 명예기자단을 통해 교육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Social Network Service)와 연동하여 서울교육에 대한 네티즌의 다양한 의견과 정보 교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블로그에서는 오는 4월 15일(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서울시교육청 블로그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공모전을 시행한다.
아울러 4월 30일(월)까지 제1기 블로그 명예 기자단을 모집하며, 여기에는 서울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교육청은 공식 블로그 개시로 학생, 학부모, 교사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이용하는 일반 시민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으로 교육에 대한 바른 사회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