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전 세계 최초 개봉일 4월 26일 확정
상태바
‘어벤져스’ 전 세계 최초 개봉일 4월 26일 확정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2.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어벤져스> 포스터. ⓒ 뉴스피크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 마블 히어로들이 등장해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에 나선다는 스토리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Avengers)>(감독 조스 웨던, 주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가 4월 26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으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포스터는 파괴된 도심, 위기의 상황에서 최강 히어로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한 컷에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불타고 있는 초고층 빌딩, 폐허가 된 도심 속에서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최강의 히어로들의 위협적인 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준다.

멋진 수트의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언맨’, 최고의 파워를 자랑하는 ‘헐크’, 여전사 ‘블랙 위도우’, 강인한 눈빛의 절대신 ‘토르’ 등 최강 히어로들의 모습이 숨막히는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어벤져스>의 예고편 역시 지난 2월 29일, 전세계 최초로 애플 아이튠즈에서 독점 공개되어 24시간만에 1,370 만건이라는 다운로드를 기록, 아이튠즈 영화 예고편 최다 다운로드 기록을 세우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7일 네이버 테마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메인 예고편 역시 117,113만 건이 넘는 높은 클릭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예고편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무조건 봐야하는 필작!”, “대박이다! 예고편만 보고 감동받아서 눈물 흘릴 뻔”, “이걸 보기 위해서 살아온 기분!”이라며 거대한 스케일과 두 번 다시 모이기 힘든 최고 히어로들의 만남에 대해 흥분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 세계가 열광한 최강 히어로들의 총 집합인 <어벤져스>는 4월 26일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