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노현아들 병역의혹,"손가락 인대 파열 수술로 4급 판정?"
상태바
곽노현아들 병역의혹,"손가락 인대 파열 수술로 4급 판정?"
  • 전석용 기자
  • 승인 2012.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곽노현 서울시 교육감 아들이 어머니가 재직 중인 병원에서 근무한 것으로 밝혀져 특혜 의혹에 휘말렸다.

무소속 강용석 의원은 3일 국회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곽 교육감의 장남이 4급 판정을 받은 뒤 2006년 4월 28일부터 2008년 5월 23일까지 당시 곽 교육감의 부인 정모씨가 소아청소년과 과장으로 재직한 일산병원에서 근무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강용석 의원은 이어 "가수 싸이는 처음 복무했던 병역특례업체가 큰아버지와 관련이 있었고 검찰 조사 결과 부실근무로 확인돼 현역으로 재입대한 바 있다"며 "곽 교육감 장남도 비슷한 사례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곽 교육감측 관계자는 "곽 교육감의 장남은 오른손 중지와 손바닥을 연결하는 인대가 끊어져 수술을 두 번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공익근무요원 근무지가 교육감 부인의 직장과 일치한 것은 우연"이라고 해명했다.

강 의원은 4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곽 교육감의 아들이 손가락 인대 파열로 수술 받아 4급 판정이라고? 손가락으로 4급 받으려면 손가락이 거의 안 움직여야 하는데…. 로스쿨은 키보드 안 두들기곤 아무 것도 못하는데 어떻게 다니지?"라고 '4급 판정'을 받은것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