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 ‘수원사회복지대상’ 수상
상태바
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 ‘수원사회복지대상’ 수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사회복지 관련 정책에 더욱 관심 갖고 의정활동” 다짐
▲ 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더불어민주당, 매탄1·2·3·4동)이 지난 19일 수원 웨딩팰리스에서 수원시사회복지사협회·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주관한 ‘수원시 사회복지 경진대회’ 시상식에 참석해 수원사회복지대상을 수상했다. ⓒ 수원시의회

[뉴스피크] 수원시의회 양진하 의원(더불어민주당, 매탄1·2·3·4동)이 지난 19일 수원 웨딩팰리스에서 수원시사회복지사협회·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주관한 ‘수원시 사회복지 경진대회’ 시상식에 참석해 수원사회복지대상을 수상했다.

수원시의회 조명자 의장은 공로가 큰 사회복지사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사회복지사분들이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수원지역 사회복지 서비스의 중추적 역할을 해 주심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의 생활보호와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살맛나는 수원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양진하 의원은 소외된 이웃의 복지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을 위한 ‘사회복지 정책토론회’에 토론자로 나서는 등 지역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았다.

양진하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인 동시에 책임감 또한 무겁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관련 정책에 더욱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진하 의원은 재선 의원으로 현재 수원경실련 자문위원, 경기르네상스포럼 이사, 수원시 지속가능 발전협의회 운영위원, 수원시 좋은시정위원회 교육분과 위원, 수원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등을 맡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