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베이커리’ 전달
상태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베이커리’ 전달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본부 JB봉사단과 함께 한부모 가구 등에 전달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5월 22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본부(이하 H본부) JB봉사단(단장 유기범)과 함께 오산시 관내 한부모 및 저소득 30가구에 베이커리를 전달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5월 22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본부(이하 H본부) JB봉사단(단장 유기범)과 함께 오산시 관내 한부모 및 저소득 30가구에 베이커리를 전달했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이 직접 구운 마들렌 90개를 전달하여 대상 가구의 식생활 지원을 돕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활동이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 유기범 단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이라는 LG전자 윤리강령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사랑의 베이커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동들에게 행복을 나누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평택LG전자 H본부 JB봉사단 일동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