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새일센터, 경력단절여성 위한 특강 운영
상태바
오산새일센터, 경력단절여성 위한 특강 운영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장 곽상욱) 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25일 오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신규 구직자 발굴 및 새일사업 홍보를 위해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One Day 특강’을 교육생 및 내빈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 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25일 오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신규 구직자 발굴 및 새일사업 홍보를 위해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One Day 특강’을 교육생 및 내빈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내용으로 ▲오산새일센터소개 ▲취업 준비교육 ▲직업 교육훈련 내용 및 성과 ▲‘봄맞이 정리수납’ 순으로 진행됐으며, 정리수납 전문가의 옷장 정리 노하우 교육은 교육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다음 특강은 ▶ 5월 31일 대원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자녀교육 자기주도학습법’, ▶ 6월 27일 오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자녀감성 쑥쑥! 수경식물 키우기’ 순으로 2회에 걸쳐 총 60명의 참여자를 모집 후 진행한다.

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경력단절 여성이 정리수납전문가의 직업 탐색에도 도움이 되며 개인 가정의 옷장정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며 “성공적인 취업준비 및 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031-8024-986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