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나래울, 위기가정 SOS 기금마련 ‘봄 더하기 축제’ 연다
상태바
화성시 나래울, 위기가정 SOS 기금마련 ‘봄 더하기 축제’ 연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6일(금)~27일(토)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
▲ 화성시민의 복지향상과 행복한 삶을 위해 달려온 화성시(시장 서철모) 설립, 한림대학교 운영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이 개관 8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26일(금)~27일(토)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를 개최한다. ⓒ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뉴스피크] 화성시민의 복지향상과 행복한 삶을 위해 달려온 화성시(시장 서철모) 설립, 한림대학교 운영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이 개관 8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26일(금)~27일(토)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를 개최한다.

본 축제는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화성시 위기가정 SOS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4월 26일(금) 국내 최대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선포식을 시작으로 SOS 기금마련 바자회, 지역주민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4월 27일(토)에는 SOS 기금마련 바자회와 더불어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건강부스, 먹거리 부스, 버블·마술쇼, 어린이 체험활동, 가족활동, 에어바운스, 가족 미니운동회 등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한편, 27일(토)에는 이마트 동탄점(지점장 박종석)과 함께 이마트 희망나눔 프로젝트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지역 내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는 이마트 동탄점, AP시스템(주), ㈜에코그린, ㈜제이피씨코리아, ㈜비엔에이치, 현성에이엔씨, 엠투오피스 동탄화방점, 한국종합주방, 드롭탑 수변공원점, 키즈아울렛, 라울, 최황집, 김명수 등 지역사회 내 단체 및 기관, 개인이 후원하고 화성시푸드통합지원센터의 협력이 더해져 축제에 풍성함을 더할 전망이다.

김정희 관장은 “본 축제를 통해 화성시 위기가정에 보탬이 되고자 하며, 따뜻한 봄날 나래울에서 주민들이 함께 웃고 즐기셨으면 좋겠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래울 홈페이지(www.narewul.or.kr) 및 전화(031-8015-748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