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군공항 이전 화성시 찬성단체 ‘송년의 밤’ 행사
상태바
수원화성군공항 이전 화성시 찬성단체 ‘송년의 밤’ 행사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화성군공항 이전을 찬성하는 화성시 시민단체인 화성시발전위원회(대표 최인성 상임위원장)가 지난 12월 15일 송산한정식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뉴스피크] 수원화성군공항 이전을 찬성하는 화성시 시민단체인 화성시발전위원회(대표 최인성 상임위원장)가 지난 12월 15일 송산한정식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화성시발전위원회는 화성시 서부지역 발전을 위해 그동안 군공항 이전에 적극 참여해오다가 화성시 전체 상생발전을 위해 2018년 2월 25일 화성시발전위원회로 확대 발족해 많은 화성시민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이날 화성시 발전위원회는 수원화성 군공항 이전은 화성시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출발점이자 우리 모두의 오랜 바람으로 앞으로 군공항 이전을 희망하는 화성시민을 대표하는 시민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했다.

최인성 상임위원장은 이날 화성시민과 함께 공동협의체를 구성,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역점을 두고 활동하면서, 60여 년 동안 군 공항으로 각종 피해를 보고 있는 화성시 동부지역의 24만시민의 아픔을 같이하며 50만 화성시 동부권 병점,화산,진안,기배,반월,봉담,동탄의 발전을 저해하는 군공항의 대책마련에 함께 힘쓸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화옹유치위원회, 화성시민비상대책위, 화성추진위원회 등 군공항 이전을 찬성하는 3개 화성시민단체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