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동, ‘2018년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 개최
상태바
오산시 초평동, ‘2018년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초평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초평동단체연합이 주최한 ‘2018년 초평동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가 지난 19일 물향기문화체육센터 2층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초평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초평동단체연합이 주최한 ‘2018년 초평동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가 지난 19일 물향기문화체육센터 2층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발표회는 초평동 주민자치 문화강좌 14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워서 갈고 닦은 솜씨를 지역주민들에게 선보이고 누구나 참여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음을 확인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또한 초평동 부녀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연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 행사를 함께 진행함으로써 행사를 더욱 의미 있게 했다.

2회를 맞이하는 초평동 문화강좌 수강생 발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됨으로 인해 초평동 주민자치 문화강좌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되고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조성됐으며, 향후 더 알차고 풍성한 행사로 발전하는 교두보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강선규 초평동장은 “2019년 12월 준공예정인 초평동행정복지센터 건립을 통해 초평동 지역주민 누구나 다양한 문화강좌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향상된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초평동 주민자치위원회 이철경 위원장은 “동 단체연합 및 기관의 협조로 동민들에게 훌륭한 문화행사를 선사하고 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