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배우 노현희의 ‘나의 스타에게’ 공연 마련
상태바
오산문화재단, 배우 노현희의 ‘나의 스타에게’ 공연 마련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금) 오후 7시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전석 1만5천원
▲ 오산시는 (재)오산문화재단이 오는 13일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배우 노현희가 출연하는 연극 「나의 스타에게」 공연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는 (재)오산문화재단이 오는 13일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배우 노현희가 출연하는 연극 「나의 스타에게」 공연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세상을 살며 어려움에 빠졌을 때 가장 생각나는 사람인 ‘엄마’를 주제로 한 ‘모녀의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극중 주인공 ‘노순정’은 세상 물정을 모르고 하루하루를 천방지축으로 살아가는 한 때 인기스타. 그런 그녀와 동거중인 꼬마숙녀 노스타는 노순정과 매일 티격태격하는 철든 어른아이다.

어느 날 노순정에게 뇌종양판정이 내려지고, 두달 정도의 시한부 인생선고를 받게 되는 동시에 짝사랑했던 옛 후배인 남자가 나타나 또 한명의 동거인이 되면서 이야기는 점점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연극의 히로인 배우 노현희는 1991년 KBS공채 14기 탤런트로 처음 방송계에 들어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도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무대에서 팬들과 호흡하고 있다.

관람연령은 8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379-9999 또는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osan.go.kr/arts/ 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