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인형극 ‘호두까기 인형’ 기획공연
상태바
오산문화재단, 인형극 ‘호두까기 인형’ 기획공연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 (재)오산문화재단은 오는 3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독일작가 호프만의 원작과 차이코프스키의 발레음악을 접목한 인형극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 오산문화재단
[뉴스피크] (재)오산문화재단은 오는 3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독일작가 호프만의 원작과 차이코프스키의 발레음악을 접목한  인형극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인형극 ‘호두까기인형’은 다양한 형태의 인형과 소품, 테이블 무대를 통해 열린 극 형태로 만든 작품이다.

특히 이번 인형극은 자극적인 콘텐츠에 길들여져 있는 아동들에게 맞는 유익한 공연예술프로그램을 엄선해 2014년부터 해마다 다양한 장르와 작품을 선사해 온 오산문화재단의 어린이 상설 공연프로그램이다.

섬세한 인형의 움직임과 더불어 화려한 색채의 옷들, 친숙한 이야기와 귀에 익은 멜로디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이번 공연은 수, 목요일은 오전 공연으로 관내단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공연하고, 일반관객을 대상으로 금요일 저녁 공연을 진행한다.

관람연령은 3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031-379-9999 또는 http://osan.go.kr/arts/)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오산시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