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수련관, 연말 청소년축제 ‘꿈틀’ 마련
상태바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연말 청소년축제 ‘꿈틀’ 마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7.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일) 오후 1시~5시까지 청소년 위한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준비
▲ 화성시가 청소년을 위한 놀이문화 제공과 건강한 여가문화 창출을 위해 12월 17일(일) 오후 1시~5시까지 화성시청소년수련관(유앤아이센터)에서 연말 청소년축제 ‘꿈틀’을 개최한다. ⓒ 화성시청소년수련과

[뉴스피크] 화성시가 청소년을 위한 놀이문화 제공과 건강한 여가문화 창출을 위해 12월 17일(일) 오후 1시~5시까지 화성시청소년수련관(유앤아이센터)에서 연말 청소년축제 ‘꿈틀’을 개최한다.

청소년축제 ‘꿈틀’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를 통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견하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꿈틀’은 공연, 체험, 전시, 먹거리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공연; 꿈펼치기’는 청소년 강연콘서트 청소년드림톡, 청소년동아리의 댄스, 보컬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체험부스; 꿈틀꿈틀 움직여봐’는 크리스마스 부스, 새해맞이 부스, 만들기 부스, 게임부스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며, ‘전시부스; 꿈을 담는 틀’에서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작품전시와 청소년진로체험 프로그램 결과물이 전시와 함께 인생사진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먹거리부스 ; 꿈을 먹고 무럭무럭’에서는 겨울철 별미 간식이 마련돼 있으며, 그 외에도 스탬프 이벤트, 9회를 맞은 ‘9’벤트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와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꿈을 향한 아홉 번째 이야기 ’꿈틀‘ 축제는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정보마당-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축제 및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청소년수련관(031-267-8856)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