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꿈빛나래 청소년동아리 발표회‘실력 뿜뿜’ 성료
상태바
오산시, 꿈빛나래 청소년동아리 발표회‘실력 뿜뿜’ 성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장 곽상욱) 꿈빛나래 청소년문화의집은 10월 28일(토) 문화의집 다목적실에서 꿈빛나래 청소년동아리 발표회 ‘실력 뿜뿜’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 꿈빛나래 청소년문화의집은 10월 28일(토) 문화의집 다목적실에서 꿈빛나래 청소년동아리 발표회 ‘실력 뿜뿜’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뽐내고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발표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협동심과 자립심을 기르고 무대 경험을 통한 자신감 고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댄스와 연극으로 진행된 동아리 발표회는 동아리 binb(댄스)의 최신 유행곡인 선미의 가시나와 팝송인 밀키웨어를 편집해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대본과 연기를 동아리회원들 스스로 준비하여 진행한 T.FACE(연극)의 “청춘시대”, 최정상 아이돌그룹인 방탄소년단과 워너원의 노래와 팝송을 선보인 PIT A PAT(댄스) 동아리, 청소년들의 창의성과 독창성이 돋보이는 창작 연극을 공연한 T.FACE(연극) 동아리, 마지막으로 팝송 BOSS와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공연한 L.F.L(댄스) 동아리의 공연은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발산한 무대의 절정을 보여줬다.

이번 동아리 발표회에 참여한 동아리 댄스팀(PIT A PAT)의 안채연 회장은 “동아리 발표회를 위해 친구들과 열심히 준비하였고 공연을 통해 우리들의 끼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게 되어 너무도 즐거웠고 소중한 경험이 되는 자리였다”고 공연 소감을 말했다.

앞으로도 꿈빛나래 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청소년들의 주체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다양한 청소년동아리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