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 운영
상태바
오산시, ‘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 운영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창단된 오산시 직장운동경기부 ‘롤러팀’ 선수들 재능기부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여름방학을 맞아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평상시 이동거리가 멀어 강좌 수강이 곤란한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신나게 롤러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를 운영했다고 23일 밝혔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여름방학을 맞아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평상시 이동거리가 멀어 강좌 수강이 곤란한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신나게 롤러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를 운영했다고 23일 밝혔다. 

‘2017년 롤러 스포츠 단기 체험 캠프’는 관내 저소득층가구(기초생활 및 차상위) 유·청소년 56명을 대상으로 맑음터 공원 인라인 전용 구장에서 오산시 직장운동경기부 ‘롤러팀’ 선수들이 아이들에게 롤러스포츠 안전교육, 기본자세 등 가르쳐 주며 롤러 스포츠를 체험하도록 진행한 캠프다.

특히 올해 창단된 직장운동부 ‘롤러팀(감독 이상현 외 선수 3명)’의 재능기부와 드림스타트센터 직원들의 도움으로 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이 전문적으로 롤러 스포츠를 배움으로써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참가자들은 “매년마다 이런 단기 스포츠 강좌가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어린이들이 인라인 전용 구장에서 신나게 롤러 스포츠를 즐김으로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추억에 남는 여름방학이 되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