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내 불우이웃 위한 사랑듬뿍 건강듬뿍 나눔”
상태바
“오산시 내 불우이웃 위한 사랑듬뿍 건강듬뿍 나눔”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LG이노텍과 함께하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진행
▲ 지난 6월부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과 LG이노텍이 함께 지역의 저소득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부자가정 등 취약계층 100가정을 지원하는 사업인 “사랑듬뿍 건강듬뿍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지난 6월부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과 LG이노텍이 함께 지역의 저소득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부자가정 등 취약계층 100가정을 지원하는 사업인 “사랑듬뿍 건강듬뿍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랑듬뿍 건강듬뿍 나눔활동”은 결식우려가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부자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주1회 밑반찬을 배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과 월1회 생필품 선물바구니를 전달하는 사업으로 LG이노텍의 후원과 자원봉사로 진행된다.

특히, 7월에는 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삼계탕을 특식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봉사에 참여한 LG이노텍 자원봉사자는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복지관의 역할을 이해하게 됐다”면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많이 필요하며, 사회복지에 대한 사회 전체의 세심한 배려가 필요함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영묵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지역사회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협력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