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동, LG이노텍 후원으로 어르신 ‘영화’ 관람
상태바
오산시 초평동, LG이노텍 후원으로 어르신 ‘영화’ 관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연서)는 LG이노텍의 후원으로 지난 16일(금) 관내 독거어르신 약20명을 모시고 오산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하루’를 관람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연서)는 LG이노텍의 후원으로 지난 16일(금) 관내 독거어르신 약20명을 모시고 오산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하루’를 관람했다.

이번 영화 관람은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매월 운영하던 ‘어르신문화놀이터 – 청춘극장’ 사업의 일환으로 집에만 계신 어르신들에게 바깥나들이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LG이노텍은 후원 뿐 만 아니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이동보조 및 말벗도우미 역할을 하며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영화 관람을 한 어르신은 “내 생에 첨으로 극장에 와 봤다. 영화도 보고 팝콘도 먹어보고 잊지 못할 감동스러운 시간이었다”며 “이런 문화를 누릴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연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LG이노텍의 후원으로 지역 어르신들이 많은 혜택을 보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앞으로도 매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 및 공연 관람을 통해 어르신들의 문화생활이 더욱 다양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