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제162회 임시회 ‘알찬 마무리’
상태바
화성시의회 제162회 임시회 ‘알찬 마무리’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7.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등 6개 안건 의결
▲ 화성시의회(의장 김정주)는 26일 제16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의결하고 사흘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 화성시의회

[뉴스피크] 화성시의회(의장 김정주)는 26일 제16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의결하고 사흘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궁평 종합관광지 조성(변경)’, ‘만년제 복원·정비를 위한 토지 매입(변경) 등 주요 시책사업 8건이 포함된 ‘2017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을 비롯해 총 6건의 안건을 각 상임위원회별 검토 및 예비심사를 거쳐 26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했다.

의결된 안건은 ▲이창현 의원(자유한국당, 가 선거구)이 대표 발의한 ‘화성시의회 공인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박종선 의원(더불어민주당, 마 선거구)이 대표 발의한 ‘화성시 장애인전용주차구역 관리에 관한 조례안’, ▲‘(가칭)동탄중앙어울림 사회복지관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우정일반산업단지’ 조성관련 업무협약서 동의안, ▲‘화성 도시관리계획(용도지구:개발진흥지구) 결정(안)에 대한 의견청취의 건’이며 모두 원안 의결됐다.

김정주 의장은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안건 처리 등을 위하여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신뢰받는 의회구현과 전문화된 선진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다함께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화성시의회 다음 의사일정은 제163회 제1차 정례회로 5월 22일부터 6월 2일까지 12일간 ‘2016년 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승인의 건’, ‘2017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 심의의 건’, ‘2016년도 행정사무감사 시정 및 처리 요구사항 추진실적 보고의 건’ 등을 심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