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행궁동, 팔달희망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 치킨 후원 연계
상태바
수원시 행궁동, 팔달희망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 치킨 후원 연계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6.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궁 나누리 사업, 4호점 현판 부착식 다음달 예정
▲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동장 이장호)은 지난 21일 행궁동 소재 팔달희망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치킨 5마리를 전달했다. ⓒ 수원시 팔달구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동장 이장호)은 지난 21일 행궁동 소재 팔달희망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치킨 5마리를 전달했다.

팔달희망지역아동센터는 2008년도에 설립돼 저소득 맞벌이 가정 아동들이 식사는 물론 부족한 학과 공부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생활하는 곳이다.

이번 후원은 행궁동에서 추진하는 행궁 나누리(나눔을 누리는 리웃들)사업의 일환으로 행궁동 주민자치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용성통닭(대표 한창석)과 팔달지역아동센터(시설장 강영신)를 연계하여 시설에 있는 아동 15명에게 매달 치킨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강영신 팔달희망지역아동센터장은 “한참 자라나는 아이들이라 치킨을 무척 좋아한다. 이렇게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연말에 우리 아이들이 손수 뜬 목도리를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드리고, 틈틈이 연습한 우쿠렐라 실력을 보여 드리고 싶다”며 답례를 하였다.

행궁동 관계자는 “행궁동 나누리 사업에 협조해 주신 한창석 용성통닭 대표님에게 감사드리며 다음달 행궁 나누리 제4호점 현판 부착식을 갖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자원 연계 사업을 지속 추진하여 복지 허브·아름다운 행궁동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