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여성자원봉사회, ‘사랑의 반찬나눔’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여성자원봉사회, ‘사랑의 반찬나눔’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6.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팔달구 여성자원봉사회(회장 김시호)는 지난 19일 팔달 반찬나눔센터에서 회원 16명이 모인 가운데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펼쳤다. ⓒ 수원시 팔달구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 여성자원봉사회(회장 김시호)는 지난 19일 팔달 반찬나눔센터에서 회원 16명이 모인 가운데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반찬나눔 행사는 여성자원봉사회 회원들과 팔달구 가정복지과 직원들이 송편과 배추김치를 가정위탁아동,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16세대, 20여분에게 전해드리기 위해 마련했다.

팔달구 여성자원봉사회 회원들은 이날 만든 김치와 오징어채를 주소 별로 분류하고 대상가구를 일일이 방문해 사랑을 담은 음식을 전해주며 덕담을 건네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박정숙 가정복지과장은 “아무리 바빠도 우리 주변의 힘든 이웃들을 세심하게 보살펴야 한다. 작은 손길 하나가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도움이 되니, 이처럼 앞으로도 사랑담은 반찬을 많이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김시호 회장을 비롯한 자원봉사회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구민들의 더 많은 관심을 희망했다.

한편 팔달구 여성봉사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이 행사를 진행하여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