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염태영 수원시장이 7일 오후 이비스 앰버서더 수원에서 열린 ‘2016년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시상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수원시

[뉴스피크]  수원시는 7일 이비스 앰버서더 수원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2016년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해 염상훈 수원시의회 부의장 및 시의원, 상공회의소장, 산업단지협의회장, 창업지원센터협의회장 및 유관 기관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올해 종합대상에 ㈜단성 김천호 대표, 경영혁신부문에 ㈜삼신디자인 김문식 대표, 기술개발부문에 ㈜이루다 김용한 대표, 수출진흥부문에 ㈜심스바이오닉스 임신교 대표, 창업 및 벤처부문에 ㈜아데나 박은경 대표, 일자리창출부문에 ㈜니트로아이 곽영진 대표, 노사화합부문에 ㈜디엔엠솔루션즈 이창우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날 시상식에서 염 시장은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중소기업인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사업이 번창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큰 꿈을 실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