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정조대왕 능행차 구간 로드체킹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정조대왕 능행차 구간 로드체킹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민한 구청장, 장안문~연무대 구간 점검···제53회 수원화성문화제 대비
▲ 배민한 수원시 팔달구청장은 22일 제53회 수원화성문화제 성공 개최를 위해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각종 도로시설물을 효과적으로 보수하고 재정비하고자 장안문~화성행궁 광장~연무대를 비롯한 주요 능행차 구간을 대상으로 로드체킹을 실시했다. ⓒ 수원시 팔달구

[뉴스피크]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107일부터 사흘간 그 어느 해 보다 더 알차게 열릴 53회 수원화성문화제을 앞두고 배민한 수원시 팔달구청장의 행보가 바쁘다.

배민한 팔달구청장은 22일 제53회 수원화성문화제 성공 개최를 위해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각종 도로시설물을 효과적으로 보수하고 재정비하고자 장안문~화성행궁 광장~연무대를 비롯한 주요 능행차 구간을 대상으로 로드체킹을 실시했다.
 
이번 로드체킹에는 팔달구청장, 안전건설과장, 환경위생과장 등 관련 부서장들이 모두 참석하여 화성문화제 능행차 전 구간을 도보로 이동하면서 불편이 초래되는 각종 도로시설물과 환경저해 요소들을 꼼꼼하게 살피고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팔달구는 노상적치물 및 노점상 보도블럭 및 화단 내 잡초 씽크홀 및 포트홀 침하된 보도블록 요철 맨홀 비규격 볼라드 등 불량한 도로시설물 전체를 꼼꼼히 점검하여 제53회 화성문화제 정조대왕 능행차 전까지 보수를 마무리해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성공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배민한 구청장은 불량한 각종 도로시설물 정비와 환경개선으로 수원화성문화제 기간 중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도로환경을 제공하여 다시 찾고 싶은 도시 이미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