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율천동, 행복키움(+) 한가위 행복 보따리 전달
상태바
수원시 율천동, 행복키움(+) 한가위 행복 보따리 전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동장 조기동)에서는 지난 12일 동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고재화)에서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어려운 이웃 8세대에게 사랑이 가득 담긴 한가위 선물 보따리(1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행복키움(+) 한가위 행복 보따리’는 율천동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율천동주민복지협의체와 밤밭노인복지관에서 공동 추진중인‘밤밭, 따복 마을 행복키움 후원운동’의 일환으로 모금중인 ‘밤밭, 따복마을 행복키움(+)기금’으로 마련했다.

지원 대상으로는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동주민복지협의체 월례 사례회의 대상자로 선정되어 지원 되었던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중 8세대를 선정하여 지원됐다.

율천동주민복지협의체에서는 이번 재방문 시 방문대상자 1가정과 동주민복지협의체 위원 2명을 결연하여 향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연락을 하면서 대상자들의 실질적인 자립을 돕기로 하였다.

고재화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월례사례회의를 통해 지원 되었던 대상자들의 현재 상황이 많이 궁금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재방문하여 대상자들의 변화된 모습을 보게 되어 도움을 드리려고 왔다가 오히려 내가 행복을 얻어가게 되었다.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대상자들에 대해 더욱 지속적인 관심으로 대상자들의 자립을 도와 율천동이 더욱 따뜻한 복지마을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