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안양시 어린이집 교재교구 경진대회 참석
상태바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안양시 어린이집 교재교구 경진대회 참석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조광희 의원(더불어민주당,안양5), 김종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2)과 함께 9월 8일(목) 14시, 안양시청 홍보홀에서 열린 ‘제7회 안양시 어린이집 교재교구 경진대회 및 동화구연대회’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조광희 의원(더불어민주당,안양5), 김종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2)과 함께 9월 8일(목) 14시, 안양시청 홍보홀에서 열린 ‘제7회 안양시 어린이집 교재교구 경진대회 및 동화구연대회’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아이들은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보육교사들의 사랑과 헌신으로 더욱 창의적인 꿈나무로 자라날 것”이라며 행사개최를 축하했다.
 
정 의장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누리과정 예산 등 보육지원 예산이 편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후반기 의정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서민들의 삶에 고충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들의 창의성 개발과 보육현장 연구 분위기 조성을 위한 국공립분과, 민간분과, 가정분과에서 모두 39점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어린이집 교사와 학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안양시 어린이집 연합회는 어린이집 교사들의 순수 창작 교재교구들 가운데 창의성과 활용성, 교육적 효과가 우수한 24개 작품을 선정, 시상하고 시청 홍보홀에 전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