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세류3동, 저소득층 여학생에 핑크박스 전달
상태바
수원시 세류3동, 저소득층 여학생에 핑크박스 전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동장 강윤배)은 지난 8월 30일 동주민센터에서 ‘읍면동 복지허브화’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소중한 마음을 담은 핑크박스 지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 수원시 권선구

[뉴스피크]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동장 강윤배)은 지난 8월 30일 동주민센터에서 ‘읍면동 복지허브화’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소중한 마음을 담은 핑크박스 지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핑크박스는 여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사랑의 상자로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저소득층 여학생 50명에게 위생용품 6개월분(250만원 상당)이 지원될 예정이다.

금번 위생용품 지원 사업은 ‘권선구 Dream Bridge Project 핑크박스 사랑 나눔’에 이어 관내 저소득층 여학생들이 위생용품 구입비용이 없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동모금회 민관협력 배분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번 사업에는 본가산업개발, 수원시약사회 세류반, 하나로마트 세류점에서 기쁜 마음으로 후원에 동참해 주었다.

박승권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장은 “핑크박스에 소중한 마음을 함께 해준 후원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저소득층에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