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생명사랑 사진 공모전’ 9월부터 접수
상태바
화성시, ‘생명사랑 사진 공모전’ 9월부터 접수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시는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생명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 화성시

[뉴스피크] 화성시는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생명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생명사랑 표어·포스터 공모전'에 이어 4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화성시보건소가 주최하고 화성시자살예방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관내 초·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자살 예방할 수 있다 ▲자살로 힘들어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 방법 ▲자살로 삶을 포기하지 말자 ▲생명을 사랑하자 등의 주제를 다룬 작품이면 된다.

참가방법은 화성시정신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http://www.hsmind.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디지털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원본 사진파일과 함께 이메일(hsmind365@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초·중·고등부에 상관없이 대상 1명과 각 부분별 최우수상, 우수상 및 장려상 1명씩 총 10명을 선발하며, 10월 중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한상영 화성시보건소장은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생명의 소중함을 돌아 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자살예방센터(031-8015-27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