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관내 저소득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상태바
“오산시 관내 저소득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어르신 가정방문···아모레퍼시픽 후원물품 전달
▲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에서는 지난 4일부터 홀로 계신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집중가정방문을 실시중이라고 14일 밝혔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에서는 지난 4일부터 홀로 계신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집중가정방문을 실시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가정방문은 장마와 폭염에 취약 할 수 있는 독거어르신 집을 직접 방문하여 폭염을 대비한 안전교육과 장마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거주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마른장마로 인하여 주거시설이 폭우에 취약해 졌을 것으로 예상하고 15일까지 주거시설에 대한 집중점검을 할 예정이며, 폭염대처법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안내문을 어르신 가정에 배치하고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지역의 저소득 가정을 위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는데, 특히 기업의 특색을 살려 생활용품 이 외에 자사제품의 자외선차단제와 마스크팩 및 염색제품을 지원하여 어르신들의 여름철 피부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오산시민들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