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송죽동, 어려운 가구 무료 도배·장판교체
상태바
수원시 송죽동, 어려운 가구 무료 도배·장판교체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주민센터의 주민자치회(회장 조영연)에서는 지난 20일 관내 어려운 이웃 2가구를 대상으로 무료 도배 장판 교체 사업을 실시했다. ⓒ 수원시 장안구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주민센터의 주민자치회(회장 조영연)에서는 지난 20일 관내 어려운 이웃 2가구를 대상으로 무료 도배 장판 교체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송죽동 주민자치회에서 추진하는 도배· 장판 교체 사업은 2014년 4월과 2015년 5월 총 6명의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도배와 장판을 교체해 드리고 단열재와 바닥재도 보강도해 드리면서 큰 호응을 얻었던 사업으로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무료로 도배, 장판 교체를 받은 김 모 어르신께서는“도배와 장판을 교체하고 나니 새집이 되었다. 몸도 불편하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워 실내 환경을 잘 돌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어르신들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고쳐드릴 수 있어 뿌듯한 하루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사업을 주관하여 더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속적인 사랑 나눔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유인형 송죽동장은 “여러 방면에서 주민자치회가 주축으로 안심마을과 복지허브마을 만들기에 힘써 주신 주민자치회에 우선 감사드리며 안전하고 따뜻한 송죽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