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그림 뽐내기 대회’ 시상
상태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그림 뽐내기 대회’ 시상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아래 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9일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 소강당에서 ‘2016년도 화성시 어린이 그림 뽐내기 대회’ 시상식을 열고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특별상 1개소를 발표했다. ⓒ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뉴스피크]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아래 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9일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 소강당에서 ‘2016년도 화성시 어린이 그림 뽐내기 대회’ 시상식을 열고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특별상 1개소를 발표했다.

대상에는 다사랑 어린이집 최주용 어린이, 최우수상에는 아침해 어린이집 김민주 어린이와 우정아름드리 어린이집 권연우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특별상에는 리틀대통령어린이집이 수상했다.

‘내가 좋아하는 채소’, ‘몸이 튼튼해지는 운동’, ‘바르게 손 씻기’의 세 가지 주제로 지난달 급식관리지원센터가 개최한 ‘2016년 화성시 어린이 그림 뽐내기 대회’에는 모두 264개 작품이 접수됐다.

심사 기준은 거리에서 진행된 거리 1차 선호도 조사와 표현의 창의성, 작품의 완성도, 주제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영유아 교육전문가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들의 2차 평가로 진행됐다.

임경숙 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그림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편식습관을 고치고 위생·안전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