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정신건강·아토피피부염 공개강좌 마련
상태바
수원시, 정신건강·아토피피부염 공개강좌 마련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2시 수원시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 대강당에서 무료 공개강좌
▲ 수원시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수원시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 대강당에서 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아동의 정신건강과 아토피피부염에 관한 무료 공개강좌를 개최하며, 선착순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 수원시

[뉴스피크] 수원시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수원시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 대강당에서 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아동의 정신건강과 아토피피부염에 관한 무료 공개강좌를 개최하며, 선착순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아이 몸과 마음 엿보기’라는 부제를 갖고 진행될 이번 강좌는 신윤미 아주대의료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와 이수경 아주대의료원 소아청소년과 교수가 각각 ‘우리아이 뇌 발달 그리고 정신 건강’과 ‘아토피피부염의 예방 및 관리’라는 주제로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동반 어린이를 위해 삐에로 풍선아트 행사도 마련해 어린이들이 즐겁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강좌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센터 홈페이지(http://www.atopyzerosuwon.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접수를 받으며 기타 사항은 전화(031-247-29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질환자와 가족들이 올바른 예방관리 지식을 습득하고 교육을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개강좌 개최로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