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후보(화성갑), “소외계층 아동 지원대책 마련”
상태바
김용 후보(화성갑), “소외계층 아동 지원대책 마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리하나지역아동센터에서 ‘셰프와 함께하는 사랑의 만찬’ 배식봉사
▲ 사진 : 김용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뉴스피크] 제20대 국회의원선거(4.13총선) 경기 화성시갑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용 후보(화성갑)는 지난 30일 오후 4시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두리하나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30여명의 아동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셰프와 함께하는 사랑의 만찬’이라는 이름으로 유종하 쉐프(아미월 대표)를 주축으로 구성된 ‘with chef’ 봉사단이 화성시 두리하나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열렸다.

‘with chef’ 봉사단이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아동들의 식습관을 개선하고 지역의 식재료를 이용하여 아이들에게 고장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하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어 배식봉사에 나선 김용 후보는 센터 아동들의 저녁식사 배식을 돕고, 식사를 나누며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과 고민을 아동의 눈높이에서 대화하고, 함께 이해하며 소통했다.

또한 센터장과 간담회를 하며 지역아동의 열악한 복지시설과 교육문제의 현실에 대해 경청했다.

김용 후보는 “경제가 어려워 요즘 맞벌이를 하는 가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아동들이 홀로 집에 열악한 환경 속에 소외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다”며 “이러한 소외계층 아이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외 아동들의 현황을 즉시 파악하고 복지교육시설을 확충하는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