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박수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정),
“광교를 대한민국 BT 허브로 육성하겠다”
상태바
새누리당 박수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정),
“광교를 대한민국 BT 허브로 육성하겠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청 신청사 조속한 이전과 BT허브 육성 공약 제시
▲ 새누리당 박수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수원시정)

[뉴스피크] 제20대 국회의원 선거(4.13총선) 수원시정(영통구) 선거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박수영 예비후보는 17일 경기도청 신청사 조속한 이전과 BT허브 육성 공약을 제시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처럼 주거지와 상가만 있으면 부동산 가격이 떨어져 도시가 침체될 가능성이 높다”, “어느 도시나 그렇듯이 광교도 일자리와 클린산업이 들어와야 활력 있는 도시로 살아남을 수 있다”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청 신청사의 신속한 이전과 BT 허브를 조성하여 광교를 품격 있는 명품 도시로 만들 것”이라고 다짐했다.

경기도신청사에 대해 박 예비후보는 “20년 이상 삽 한번 뜨지 못한 경기도청 신청사의 펜스가 드디어 걷히기 시작했다”면서, “박수영이 시작한 경기도청 신청사, 박수영이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생명공학(BT) 조성과 관련해 “경기바이오센터, CJ R&D센터, 아주대병원 등 바이오클러스터와의 협업을 통해 광교를 대한민국 BT 허브로 조성할 것”이며, “광교테크노밸리 내 유휴지는 전문 BT 기업에만 분양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그 동안 지지부진했던 컨벤션센터, 법조타운 등 신도시 기반 사업을 조속히 추진하여 도시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노력하겠다”면서 “경기도청 신청사의 신속한 이전과 BT 허브 조성 등으로 지역의 활력과 자족성이 있는 명품 광교를 건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