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에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즐기세요”
상태바
“오산시에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즐기세요”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6.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휴 치유상담센터, 경기문화재단 공모사업 선정
▲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문미진)는 4월부터 휴 치유상담센터(소장 송연옥)와 공동으로 경기문화재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2016 경기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오산시청 전경)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문미진)는 4월부터 휴 치유상담센터(소장 송연옥)와 공동으로 경기문화재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2016 경기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아동·청소년과 가족이 주체적으로 참여하며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 및 개발을 위해 경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5대 공모사업 중 하나로, 가족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힐링연극캠프 및 연극치료·놀이로 구성될 이번 프로그램은 “행복한 대화를 통한 가족사랑 키움”을 주제로 9월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오산에 거주하고 있는 아동·청소년과 그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미진 센터장은 “토요 꿈다락 활성화 거점지역으로 오산이 선정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송연옥 소장은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이루어 토요 가족 문화 활동의 거점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휴 치유상담센터는 가족 관계에서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문화예술교육과 예술치료, 행복부모성장학교, 놀이치료 등의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031-374-5563, 내선 3 이영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