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화동 주민복지협의체, 신규위원 위촉
상태바
수원시 영화동 주민복지협의체, 신규위원 위촉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동장 박선우)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차재석)에서는 지난 11일 사업가 및 일자리상담사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인사들을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으로 신규 위촉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동장 박선우)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차재석)에서는 지난 11일 사업가 및 일자리상담사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인사들을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신규 위촉된 위원은 평소 영화동 관내 저소득 모범청소년들의 학비와 급식비를 후원(연 500만원 이상)하고 있는 방직업체 BARZZI 김학호 대표와 이영옥 영화동 일자리상담사, 노인요양시설 감천장에 근무하는 신연경 사회복지사 총 3명이다.

김학호 신규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은 “평소 저소득 청소년들의 학비와 급식비를 후원해주면서 영화동을 위해 활동하고 싶었는데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되어 영광이다. 도움이 필요한 사례관리대상자들에게 민간 자원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박선우 영화동장은 “다양한 분야의 주민복지협의체 신규 회원 위촉으로 영화동주민복지협의체의 2016년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영화동의 저소득 주민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