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파장동 주민복지협의체 ‘사랑의 교복비’ 전달
상태바
수원시 파장동 주민복지협의체 ‘사랑의 교복비’ 전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동장 여륜)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전재창)에서는 지난 5일 주민센터 2층 중회의실에서 신학기 입학을 준비하는 저소득 학생을 대상으로 사랑의 교복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동장 여륜)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전재창)에서는 지난 5일 주민센터 2층 중회의실에서 신학기 입학을 준비하는 저소득 학생을 대상으로 사랑의 교복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으로 복지사각지대 중·고등학교 신입생 16명에게 IVY교복점(행궁동)에서 구입 가능한 20만원상당 교환권이 지급되었으며, 전달 기금은 교복비 지원을 위해 북부교회(파장동소재), SK 스카이뷰 입주민 등에서 후원한 기탁금으로 조성됐다

또한 후원자와 수혜가정의 아동과 학부모들이 참석하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교복구입 교환권을 전달받은 한 학부모는 “생활이 어려워 헌 교복을 구입할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새 교복을 입힐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여륜 파장동장은 “주위의 따뜻한 배려가 아이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우리 아이들이 새 교복을 입고 당당하게 신학기를 출발 할 생각을 하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