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송죽동, 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수원시 송죽동, 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의 주민자치회(회장 조영연)에서는 지난 22일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의 주민자치회(회장 조영연)에서는 지난 22일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송죽동 주민자치회(회장 조영연)에서 실시하는 ‘송죽행복드리미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은 송죽동 주민자치회 고유사업으로 3년째 이어져 온다.

특히 관내 음식업소에서 자발적으로 후원한 각종 반찬과 김치 등을 반찬이 필요한 홀몸어르신가정과 한부모 가족 등 기초수급세대 30가정에 정성껏 전해드리고 있다.

매월 2회 실시하는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에는 관내 30여개 업체가 참여해 미역국, 제육볶음, 잡채 등의 다양한 반찬을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보온병과 밥통에 담아 전달되고 있다.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여러 업체에서 후원해 주신 반찬들을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틈틈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이웃사랑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유인형 송죽동장은 “3년째 추진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에 많은 업체들의 참여로 활기를 띠고 있다”며 “후원해 주신 사장님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행복한 송죽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