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황구지천’ 글짓기·그림그리기 시상
상태바
수원시 권선구 ‘황구지천’ 글짓기·그림그리기 시상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구지천 생태환경 축제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 및 전시회
▲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박흥수)는 지난 2일 권선구청에서 ‘황구지천 생태환경 축제’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 입상작품 시상식과 전시회 개막식을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박흥수)는 지난 2일 권선구청에서 ‘황구지천 생태환경 축제’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 입상작품 시상식과 전시회 개막식을 개최했다.

이 날 시상식은 지난 4월 11일~12일 양일간 권선구 황구지천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황구지천 생태환경 축제’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의 입상작품 70점에 대하여 학생들을 시상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시상식에는 상을 받는 학생 뿐 아니라 100여명의 가족, 친구, 내빈 등이 참석해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수상학생들을 축하해 주었다.

또한 권선구는 입상한 글짓기 작품 35점과 그림작품 35점을 구 청사 내에 전시하여 시상식을 마친 학생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도 운영했다.

입상작품은 청사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학생들의 작품을 통해 황구지천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오는 16일까지 2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황구지천 생태환경 축제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여하여 뛰어난 작품으로 입상한 학생들에게 축하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