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화동, 어르신 한마당 ‘경로잔치’ 성료
상태바
수원시 영화동, 어르신 한마당 ‘경로잔치’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동장 박선우)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주복)에서는 지난 13일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모시고 수원 웨딩의 전당에서 어르신 큰잔치인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동장 박선우)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주복)에서는 지난 13일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모시고 수원 웨딩의 전당에서 어르신 큰잔치인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경로잔치는 관내 어르신 1,800여명을 모시고 개최되었으며, 동 단체 및 유관단체기관에서 약 100명이 자원봉사자로 활동하였고 북중학교와 영화초등학교 학생, 노래 교실팀, 에어로빅팀 등 80여명이 참여 다채로운 공연을 보여줬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 영화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어르신들에게 환한 웃음을 선사하는 훈훈한 광경이 연출되었다.

장수 어르신에 대한 선물 전달과 노인복지기여 유공시민에 대한 표창장 수여도 이루어졌다.
 
행사를 주최한 박주복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11개 단체장은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신 어르신들의 노고를 생각하면 부족한 잔치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기쁘다”며 “내년에는 부족한 부분을 채워 더욱 풍성한 경로잔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