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정자3동 동아리팀, ‘아네스의 집’ 방문 공연
상태바
수원시 정자3동 동아리팀, ‘아네스의 집’ 방문 공연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동장 황연주)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광자)와 주민자치센터 동아리팀원들은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노인요양시설 아네스의 집을 방문해 신나는 공연을 펼쳤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동장 황연주)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광자)와 주민자치센터 동아리팀원들은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노인요양시설 아네스의 집을 방문해 신나는 공연을 펼쳤다
 
정자3동 주민자치센터의 동아리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통기타, 한국무용, 밸리댄스팀들의 공연이 끝난 후에는 노래로 흥을 돋우며 어르신들에게 준비한 다과와 함께 준비해간 카네이션과 선물을 나누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정자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광자)는 올해의 지역공동체 특성화 사업으로‘어르신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기획하여 어르신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어버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공연을 희망하는 관내 경로당들을 순회하며 공연을 계속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동아리팀 대표는 “작은 공연이었지만 어르신들께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참여하였다”며 “우리의 재능으로 작게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