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송죽동, 어버이날 경로당에 수박 전달
상태바
수원시 송죽동, 어버이날 경로당에 수박 전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에서는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만석공원 경로당을 비롯한 관내 경로당 5개소를 방문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에서는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만석공원 경로당을 비롯한 관내 경로당 5개소를 방문했다.
 
이날 경로당을 방문한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어르신들께 수박을 전달하며 그 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송죽동 주민자치회는 전국 최우수 안심마을 조성을 위해 월2회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 쓰레기 무단투기 단속, 의료 재능기부를 통한 무료 검진 사업, 민·관 합동 야간 순찰 활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만석공원경로당 홍정식 회장은 “직접 찾아와 준 것만 해도 고마운 일인데 이렇게 수박까지 후원해주시니 고맙다”며 감사를 전했다.

유인형 송죽동장은 “동에서 추진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 해주신 어르신들의 협조에 감사드리며 어버이날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니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틈틈이 찾아뵙고 안부를 확인하며, 살기좋은 송죽동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