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지동, 2015년 어르신 큰잔치 ‘성료’
상태바
수원시 지동, 2015년 어르신 큰잔치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팔달구 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용성)에서는 지난 5월 8일 수원 노블레스 웨딩컨벤션에서 관내 70세 이상 어르신 약 1000명을 모시고 어르신의 건강을 기원하는 “2015년 지동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 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용성)에서는 지난 5월 8일 수원 노블레스 웨딩컨벤션에서 관내 70세 이상 어르신 약 1000명을 모시고 어르신의 건강을 기원하는 “2015년 지동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흥식 팔달구청장, 김용남 국회의원, 이승철 경기도의회 의원, 김진관 시의원, 한원찬 시의원, 이병학 대한노인회 팔달구지회 회장, 김준용 수 정형외과 병원장 등 많은 내빈과 지동 단체원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식사는 갈비탕, 삼색나물, 떡, 과일 등이 제공되었으며, 식전 행사로 시립지동어린이들의 부채춤 공연과 주민자치프로그램의 댄스스포츠, 라인댄스의 공연과 식후 행사로 트로트 가수 안예진의 신명나는 공연, 경품추첨 및 어르신 노래자랑으로 흥겨운 시간을 보내며 잔치를 마쳤다.

이용성 지동주민자치위원장은 “산천이 푸르른 오월을 맞아 이렇게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잔치를 베풀어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영광스럽고 서로 담소 나누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