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조원1동, 2015년 사랑의 경로잔치 개최
상태바
수원시 조원1동, 2015년 사랑의 경로잔치 개최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동장 정문갑)에서는 지난 7일부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영모) 주관으로 수원 웨딩의 전당에서 3,7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동장 정문갑)에서는 지난 7일부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영모) 주관으로 수원 웨딩의 전당에서 3,7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경로잔치에는 김상민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남경순 의원, 수원시의회 홍종수 의원, 한명숙 의원이 참석해 축하했으며, 원활한 행사의 진행을 돕고자 동 단위 단체와 기관에서 약 15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하여 경로잔치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힘을 모았다.
 
유충재 노인회장의 건배 재의를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다양한 공연과 노래자랑 등의 축하공연으로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시는 동안 즐거움을 선사했다.
 
정영모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가 이렇게 살 수 있었던 것은 어르신들의 크고 높으신 은혜라 생각된다”며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늘 행복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조원1동에서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정문갑 조원1동장은 “경로잔치를 준비해 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바쁜 시간을 쪼개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실 수 있는 조원1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