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태장동,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상태바
수원시 영통구 태장동,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영통구 태장동(동장 김현광)에서는 가정의 달 5월과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8일 디온 웨딩홀에서 관내 어르신 9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영통구 태장동(동장 김현광)에서는 가정의 달 5월과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8일 디온 웨딩홀에서 관내 어르신 9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태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병덕)를 포함한 11개 단체 주관으로 국회의원, 시·도의원, 구청장 및 유관기관장들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식전행사로 사물놀이, 풀피리 연주, 색소폰, 지역가수 초청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았다.

의식행사로 모범노인(최선집)과 노인복지기여자(고정희) 표창을 수여했으며, 장수노인 임영선 할아버지(남 93세), 김삼순 할머니(여 99세)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식후 행사인 각설이, 불쇼, 어르신 노래자랑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며 어르신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황병덕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섬기고, 서로 나누며, 주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경로잔치를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훈훈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태장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