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풍덕천1동·죽전2동 ‘봄맞이 대청소’
상태바
용인시 풍덕천1동·죽전2동 ‘봄맞이 대청소’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5.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산 토월약수터 인근, 주요 도로변, 탄천변 일원 등 쾌적하게
▲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1동은 지난 27일 소치영 용인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유관 단체 회원과 주민센터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교산 입구 토월약수터 일원에서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뉴스피크]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1동은 지난 27일 소치영 용인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유관 단체 회원과 주민센터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교산 입구 토월약수터 일원에서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들은 광교산 입구 불법폐기물과 각종 생활쓰레기 수거에 구슬땀을 흘렸다.

임도수 풍덕천1동장은 “주민들이 쾌적한 산행을 즐기도록 광교산을 꾸준히 관리하고 청결 유지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용인시 수지구 죽전2동은 지난 25일 5개 단체와 동주민센터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맞이 대청소를 했다.
수지구 죽전2동은 지난 25일 5개 단체와 동주민센터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맞이 대청소를 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청소년지도위원회, 체육회, 죽전관리역 관계자 등이 함께 참여해 주요 도로변의 방치된 쓰레기, 담배꽁초, 불법현수막 등 0.3톤 가량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또, 주민들이 걷기 운동을 즐기는 탄천변 일원 쓰레기와 도로변에 산재된 낙엽 등을 말끔히 정리해 쾌적한 하천변을 만들었다.

김정원 죽전2동장은 “앞으로도 주민주도의 청결활동을 통해 시민 환경의식을 함양하고 깨끗한 죽전2동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