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서둔동 위해 함께 뜁니다”
상태바
“더 나은 서둔동 위해 함께 뜁니다”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4.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주민자치위원회 7월 월례회의 개최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동장 민완식)은 지난 4일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는 위원회의 임원을 새로 선출하고 나서 처음 열린 것으로, 회의에 앞서 3명의 위원을 신규 위촉하는 순서를 먼저 진행했다.

3명의 위원은 위촉되기 전에도 마을의 일이라면 누구보다 앞장섰던 주민들이다. 신규 위촉된 장경호 위원은 “주민자치위원회의 일원이 되었으니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서둔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에서는 ‘2014 아름다운 마을정원 만들기’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 미처 기관에서 발견하지 못하고 방치된 공간이나 공한지가 있거나, 마을정원에 대한 신선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언제든지 주민센터로 연락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7월 30일에 있을 재·보궐선거 일정, 공공근로사업 3단계 신청자 접수, 기초연금 지급 시행, 7월 정기분 재산세 부과, 제24회 전국 무궁화 수원 축제, 청소년을 위한 하계 생활체육교실 등에 대하여도 안내햇다.

민완식 서둔동장은 “동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주민자치위원회의 협조가 매우 중요하다”며 “특히 이번 재·보궐선거는 평일에 진행되므로 많은 주민들이 선거권을 포기할 수 있다. 위원들의 적극적인 홍보가 꼭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