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행정국장, 공공체육시설 건립사업 현장행정
상태바
김포시 행정국장, 공공체육시설 건립사업 현장행정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3.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곡 복합형 생활체육시설 건립 현장 등 6개소 방문

[뉴스피크] 박영상 김포시 행정국장은 현재 공사가 한창인 공공체육시설 건립사업 현장 등을 대상으로 지난 7일 현장행정을 했다.

박영상 행정국장이 방문한 곳은 양곡 복합형 생활체육시설 건립 현장 김포골드밸리 내 학운체육문화센터, 야구장 및 축구장 양촌파크골프장 율생체육공원 조성 현장의 총 6개소다.

박 행정국장은 “각종 개발사업에 따른 김포시 인구 급증으로 공공체육시설의 지속적인 확충이 필요한 상황이며 김포시 인구 50만 대도시 진입 위상에 걸맞도록 스포츠 인프라 구축을 통해 시민들의 체육시설에 대한 수요 및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현장행정 방문지 중 양촌읍 양곡리 1331번지에 건립 중인 양곡 복합형 체육센터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다.

이곳에는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체육문화교실 등이 조성되며 금년 중 준공된다.

김포골드밸리 내 양촌읍 학운리 647번지 일원에 건립 예정된 학운체육문화센터는 설계 중으로 수영장을 포함한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2024년 하반기 준공한다.

아울러 골드밸리 내에는 야구장과 축구장이 조성될 예정으로 기반시설이 열악한 서북부권 시민들과 산업단지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여가 활동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양촌읍 학운리 3084-4번지 일원 양촌산업단지 내에는 파크골프장이 조성된 상태로 오는 3월 중 개장한다.

마지막으로 대곶면 율생리 219-2번지 일원에 추진되고 있는 율생체육공원은 기존의 국궁장을 정비하고 족구장을 조성하는 것으로 이달 첫 삽을 뜨며 올해 준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