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음악창작소, 2023 아카데미 de’ 구리 참여자 모집
상태바
구리시 음악창작소, 2023 아카데미 de’ 구리 참여자 모집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 시민들의 잠재적 예술인 양성

[뉴스피크] 구리시는 오는 3월부터 구리시 음악창작소에서 구리시민의 잠재적 예술인 양성을 위한 “2023 아카데미 de’구리”를 시작한다.

“2023 아카데미 de’구리”는 백경현 시장의 공약 사업인 ‘시민 개인별 문화 프로그램 지원’의 일환으로 주요 예술교육을 통한 지역 뮤지션 역량 강화와 구리시민 누구에게나 예술인으로서의 재능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모집 강좌는 뮤직컬 스타 인사이드 Logic Pro 송캠프 크리에이터 캠프 위너비 유튜브 댄스 파이터 등 총 6개 분야 10강좌이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구리시로 되어있는 구리시민이며 신청은 구리시 음악창작소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평소 지역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예술교육을 제공하는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구리시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자아실현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 음악창작소의 사업들은 연계사업으로 아카데미를 통한 발돋음과 역량강화를 통해 다양한 사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대표적으로 송캠프를 통해 지역음악인 음원제작 지원사업과 연계해 프로 음악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주고 청소년의 진로를 디자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